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은 정말 어렸을 때부터 많이 먹었던 치킨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비비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도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매번 신제품도 나오고 가격이 변경되고 메뉴도 변경되길래 이번에 한번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비비큐 메뉴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구글플레이 BBQ 앱 다운로드 로고

 

목차

비비큐란?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

비비큐사이드 메뉴 가격

 

 

비비큐란?

 

비비큐치킨의 메뉴을 알아보기 전에 비비큐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은 1995년 연천군 전곡에서 처음으로 1호점이 오픈하였습니다. 비비큐치킨의 경우 1호점 오픈직후 1990년대부터 한국의 치킨 프랜차이즈 중 대표적인 업체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비비큐의 경우 후라이드가 대표적인 치킨으로, 한국에서 후라이드 맛에서 경쟁력이 높으며, 1990년대 후반부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BHC도 과거에는 비비큐의 자회사였습니다만, 현재는 매각이 되었습니다. 닭익는 마을, 올떡 등이 비비큐의 자회사인 것을 알고 계신가요? 그만큼 성공적으로 프랜차이즈가 커졌으며, 전성기 때의 경우 이천개가 넘는 지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신메뉴부터 비비큐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 치킨까지, 모두 정리를 해보았으니,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신메뉴

비비큐 신메뉴입니다. 특제간장소스와 갈릭 후레이크를 사용한 눈맞은 닭부터, 까만 오징어 먹물을 입혀만든 까먹(물)치킨까지, 정말 특이한 신메뉴가 많이 나왔습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황올 시그니처

황올 시그니처는 황금올리브 시그니처를 뜻합니다. 비비큐의 가장 유명한 메뉴가 황금올리브로 튀긴 치킨입니다. 바로 황금올리브치킨이 가장 유명합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황올한 양념

황올한 양념은 황금올리브로 튀겨내고, 양념을 바른 치킨입니다. 깐풍기처럼 만든 깐풍치킨과 치즈를 가득 입힌 체고치 순살과 오리지날 양념 치킨과 마라맛 치킨 등 정말 다양한 양념으로 된 치킨의 종류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정류의 치킨도 있습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황올한 구이

황올한 구이는 구운치킨입니다. 구이통닭도 구이나름의 매력이 많죠? 아무래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튀긴 치킨을 드시기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에게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1인분 메뉴

비비큐 메뉴 중에는 1인분 메뉴도 있습니다. 1인분은 치킨 반마리를 뜻해요.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황올한 콤보&세트

황올한 콤보&세트는 반반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양하게 반반메뉴가 있으니 여러 메뉴를 한번에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세트인 것 같습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비비큐의 경우에도 비비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비비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하시거나 위의 정리된 메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비큐 공식 홈페이지

 

비비큐의 경우도 비비큐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면 멤버쉽 프로세스가 있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비큐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비비큐사이드 메뉴 가격

비비큐사이드 메뉴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의 경우도 여느 치킨 프랜차이즈와 동일하게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치킨 한마리 주문하시면서 많은 분들이 사이드 메뉴도 주문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비큐치킨의 사이드메뉴는 오징어와 감자가 들어간 오감볼과 으깬 새우가 들어간 멘보샤, 케이준 감자와 새우스틱, 치즈스틱, 오징어튀김, 다양한 종류의 치즈볼 등이 있습니다.

 

출처 : BBQ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비비큐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자주 즐겨먹는 배달음식이지만, 매번 주문할 때 메뉴를 다시 확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